E.C. Activity Consulting
가격: (상담)
E.C. 액티비티 컨설팅
o - 학생 진단 (Diagnostics)
o - 컨설팅 Master Plan
o - 입시 Checklist 설계
x - GPA 관리
x - 공인시험 준비 관리
o - E.C. 액티비티 설계
o - 대규모 프로젝트 설계
o - 대규모 프로젝트 이행 관리
x - 대학 원서 준비 관리
x - 지원대학 리스트 선정
x - 원서 인적사항 작성 도움
x - 에세이 컨설팅
x - 추천서 요청 지도
x - 최종 학교 선정

E.C. Activity Consulting 프로그램

엘리트 프로필 형성의 기반: Extracurricular Activities

소수의 특출난 학생들은 사실, 통상적인 사교육 이수 만으로도 대부분의 입시 요소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내신/GPA 과 공인시험학원 수업 등을 통해 준비할 수 있고, 대학 에세이/원서 또한 보통 학원들에서 제공하는 첨삭 서비스를 통해 어느정도는 완료할 수 있지요.

그러나 EC 활동 (교외활동)의 경우, '학업의 범위' 를 넘어서기에 기존의 사교육 매체를 통해 제대로 된 도움을 받기 힘듭니다. 사실 상 대부분의 컨설팅 업체마저 제대로 핸들하지 못 하는 분야이기도 하지요. 그 만큼, 학부모님들과 학생들이 항상 고민을 가지고 있는 부분이 Extracurricular Activities 입니다.

그렇다고 해당 입시 요소를 함부로 겉만 핥고 지나갈 수는 없는 실상입니다. 대학들이 원하는 인재상을 구분하는 기준치가 학생의 '과거의 업적', 즉 E.C. 활동이다 보니, 해당 입시 요소에 많은 비중을 두기 때문입니다.

'이미 학업적인 요소가 뛰어난' 학생들이 E.C. 활동에 대한 도움을 받겠다고 무조건 Master Consulting 프로그램을 이용하기에도 많은 비용적 부담이 되는 것은 사실입니다.

베테랑스 교육연구소는 이러한 학생들을 감안하여, E.C. 활동에 대해서만 전문적인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이 합리적인 가격필요한 부분만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E.C. Activity Consulting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을 거쳐가는 모든 학생들은 대학교 지원 전 까지 최소 1 개의 개인 또는 그룹 대규모 Extracurricular Activities (교외활동/비교과활동)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여기서 말 하는 "대규모 EC 프로젝트란", 단순히 "어느 클럽을 개설" 하거나 여기저기 "봉사활동에 참여" 하는 수준이 아니며, 누가 보아도 "이 학생은 '미친' 스펙을 가지고 있는 세계적인 엘리트 구나" 라는 생각이 들 수 있도록 학생의 목표/관심분야에 맞추어 심도 있게 진행되는 외부적인 활동입니다.

사업 구축 (창업) 프로젝트, IT/소프트웨어 프로그래밍 사업 프로젝트, NGO 단체 설립 프로젝트, 패션 디자인 브랜드 런칭 프로젝트, 연구 프로젝트, 출판 프로젝트 등, 학생 스스로는 상상조차 하기 힘들었던 EC 프로젝트 구축/참여를 통해 이 세상에 새로운 가치를 창출 해보세요.

어느 순간부터 학생 본인 스스로의 모습에서 입학사정관들이 갈망하는 "세계적인 엘리트"의 프로필을 발견할 수 있을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