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ication Consulting 프로그램

임펙트 넘치는 원서 작성을 위한 Application 컨설팅

입학 에세이/대학 원서는 미국 대학 입시 절차의 꽃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중요한 요소입니다.

비록 GPA나 SAT/ACT 점수가 상대적으로 낮더라도 잘 쓰인 입학 에세이만으로 합격률을 대폭 높일 수 있다는 것이 대다수의 입학 사정관들의 의견입니다. 하지만 반대로 아무리 성적이나 시험 점수가 높다고 해도 완성도가 떨어지는 입학 에세이로 인하여 합격의 문턱에서 좌절하게 되는 안타까운 상황도 적지 않게 볼 수 있는, 양날의 검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 처럼, 전문적인 트레이닝을 받지 않은 이상 대학 에세이 토픽 선정 조차 큰 스트레스가 될 수 있으며, 학생의 약 20년 동안의 삶을 1 페이지 짜리 400 ~ 700 자 에세이 내에 통째로 담아내는 것은 전문작가들 조차 힘겨워 할 정도로 높은 수준의 작업입니다.

Application Consulting 프로그램 (대학 원서 컨설팅) 은 이러한 한계점을 돌파하고자, 알맞은 전문가들과 함께 학생의 대학 원서/에세이 작성을 에세이 브레인스토밍 부터 최종안이 완성되기까지 한 단계, 한 단계 면밀히 주도하여 도와줍니다.

베테랑스 교육연구소는 Dana 컨설턴트와 같은 실제 아이비리그 전 입학사정관들을 핵심 인력으로 영입 함으로써, 국내의 그 어떠한 컨설팅 업체도 제대로 접근하지 못 하여 흉내만 내고 있었던 '원서 최적화' 라는 고등 컨설팅 영역을 입학사정관의 시점과 정확하게 연계하여 다룰 수 있습니다.